장인어른, 장모님께서 보내주신 꽃씨를 심기위해 화단을 확장!! 우리 딸들이 열심히 화단을 정리했습니다.수고했어!! 열의에 가득차있는 우리 딸들. 집앞에서 민들레도 발견!! 꽃은 아름답습니다. 아스카 상이 아이들을 위해서 나무 그네를 만들었습니다. 지진 대비용으로 맥가이버 칼을 구매했는데 처음 사용한 곳이 나무그네 ㅋㅋㅋ 아스카 상 대단합니다!! 멋쟁이^^ 제가 만들어 주려고 했는데 선수를 빼앗겼습니다. 멋진 나무의자는 동네 꼬마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많겠습니다.
역시 봄바람은 기분이 좋습니다. 연휴동안 집근처의 공원에서 땅을 파고 모래놀이를 하고 시냇물에서 물놀이를 했습니다. 올해부터 유치원생이 된 우리 딸들.. 첫째는 두번째 유치원, 둘째는 처음 경험하는 유치원 생활 입니다. 좋은 친구들을 많이 만나고, 좋은 친구가 될 수 있기를 ^^. 꽃이 아름다워 찍어봤습니다. 날씨가 좋은날 딸들과 함께 놀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미끄럼틀을 타는 첫째 딸
우리집의 작은 화단에서도 봄이 찾아왔습니다. 작년 겨울에 장인어른, 장모님이 심어논 꽃들이 활짝 피어나고 있네요. 우리 둘째 딸은 화단에 물을 주고 열심히 잡초를 제거하네요. 올해는 옆의 화단에 먹을 것을 심을 계획인데 무엇을 심어볼까 장인어른과 상담했습니다. 친구로부터 소개받은 쇼핑몰에 놀러가봤습니다. 라라가든.. 한국에서는 돼지고기 갈비집 이름과 비슷하네요 ㅋㅋ. 집앞 공원에서 모래놀이를 하고 있습니다.